#퀴즈노즈

퀴즈노즈는 요즘 핫해진 샌드위치점인데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로 강남에 위치해 있는 지점이 많더라구요. 저는 집이 서울대 근처라 서울대로 갔습니다. 서울대학생은 학생증을 제시하면 할인해준다고 하더군요. 샌드위치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르는데 선택장애가 왔어요. 저녁에 가서 추운몸을 녹이기 위해 클램차우더도 하나 시키고 치킨베이컨랜치와 리코타 베지&아보카도를 시켰어요.참고로 주말은 일찍 마감하느라 퀴즈노즈앱을 다운받으면 출시기념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준다는 쿠폰을 쓰려하니 커피는 마감이 안되서 탄산으로 대신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매장은 매우 깔끔하고 넓었으며 서울대 안에만 있기엔 금방 망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이 너무 없어서.

샌드위치를 고르고 빵종류와 사이즈를 선택하면 되는데 서브웨이랑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서브웨이는 안의 토핑을 마음대로 선택하고 뺄 수 있는데 여기는 그냥 몇개의 토핑추가만 있었어요. 가게마감 시간이 촉박한것 같아 토핑추가는 안하고 그냥 주문했어요.

#퀴즈노즈치킨베이컨랜치 맛있을지 없을지 몰라 레귤라로 시키고 로즈마리 브레드로 시켰는데 빵은 따뜻했는데 랜치소스를 기대했던 저에게 너무 싱겁고 밍밍했어요. 서브웨이 샌드위치만 먹다가 보니 이건 너무 소스나 치즈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베이컨 맛도 느껴지지 않고 치킨맛만 느꼈습니다.

#퀴즈노즈리코타베지&아보카도
리코타 베지&아보카도는 말 그대로 베지테리언을 위한 샌드위치라 아주아주 담백하고 싱거웠습니다. 아보카도 맛도 안느껴지고 간혹 올리브의 짭짤한 맛을 느꼈지요. 같이 간 동생은 빵은 맛있었다는데 전 별로..

마지막으로 퀴즈노즈에서 절대 클램차우더 먹지 마세요. 완전 맛없고 바지락 비린맛이 나서 먹고 돈아까왔어요. 3000원인데 싱거운 샌드위치맛 커버해보려고 시킨거 소용없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싱겁고 맛이 없었어요.

서브웨이를 가 보신 분이라면 짭짤한 맛에 길들인 분이라면 비추고요. 건강하고 담백한 식단을 원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라고 말하기도 참 그렇네요 ㅋㅋ 거기서 추가 토핑을 시켜야 그래도 좀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을듯 싶어요.

+ Recent posts